Business

부산웨딩박람회 일정 2024

부산웨딩박람회 정보 2024: 결혼식 전에는 전안례라는 아름다운 전통이 거행됩니다. 전안례의 일부로 신랑은 신부어머니에게 기러기를 준다. 기러기는 평생 짝을 이루므로 그의 선물은 딸을 평생 돌보겠다는 약속입니다. 심씨는 “기러기는 평생 짝을 이룬다는 상징으로 신랑이 신부를 평생 돌보겠다는 약속으로 기러기 한 쌍을 가져온다”고 덧붙였다. “거위를 바치기 전에 신랑은 시어머니에게 두 번 절을 해야 합니다. 이는 시어머니와의 평생의 약속과 딸에 대한 평생의 헌신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김씨는 덧붙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신혼 부부의 집에 전시된 이 나무 거위는 서로에 대한 신실함과 불가침의 서약을 상징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다 추가의 정보 이 웹사이트에서 부산웨딩박람회 knn.

손님들 사이의 또 다른 회색 영역은 그들이 무엇을 입느냐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외국인 손님들은 이전에 한국에서 결혼식에 가본 적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초대장을 보낼 때 정장이나 스마트 캐주얼 복장을 입는 것이 적절하다는 몇 가지 제안을 포함시켰습니다. 그러나 여름 동안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한국인 손님들은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었고 평소대로 입었습니다. (어머니와 이모들은 한복을 입었고 남자들은 거의 모두 양복을 입었습니다.)

백백은 한국 전통 혼례의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로 한국인에게 가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과거에는 신랑, 신부와 함께 패백을 하였지만, 이제는 두 부모가 모두 초대됩니다. 예전에는 가족끼리만 비공개로 거행됐지만, 지금은 많은 현대 커플들이 칵테일 리셉션 시간에 모든 하객이 패백을 볼 수 있도록 식을 거행하고 있다. 이는 특별한 순간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세트의 부모 모두 원래 결혼식 테이블의 음식으로 가득 찬 낮은 테이블 뒤에 앉아 있습니다. 요즘 가족들은 식탁을 풍성해 보이도록 가능한 한 많은 음식을 식탁에 담으려고 노력하지만 전통적으로 음식은 세 접시에 불과했습니다. 밤과 대추야자 탑, 납작한 육포, 그리고 8개의 작은 전채 요리로 구성된 세 번째 접시입니다. 안주.

부산웨딩박람회일정

결혼식을 계획하는 과정은 일반적으로 전통과 가족의 기대의 무게를 염두에 두는 것을 의미하지만, 점점 더 많은 커플이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실제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고려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제 전염병으로 인한 폐쇄 제한이 전면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신부와 신랑은 다시 한번 200명의 하객을 위한 3일간의 축하 행사나 멀리 떨어진 곳에서 결혼식을 계획하거나 전통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합의는 결혼식에 관한 오래된 규칙이 완화되고 있으며, 새로 약혼한 커플은 자신과 가장 비슷하다고 느끼는 것에 따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한국의 결혼식은 다채롭고 전통적인 행사입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서양의 관습이 한국의 결혼식에 도입되었지만, 고대 한국의 결혼식 전통의 여러 요소가 여전히 대부분의 결혼식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자신만의 축하 행사를 계획하는 한국 커플들은 여전히 상징적 의식, 선물 증정, 절, 서약과 같은 전통적인 관습을 포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화웨딩의 에스텔라 박은 “한국 전통 결혼식의 요소를 접목시키고 싶어하는 현대 커플들의 관심이 전반적으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30년 전 어머니가 이 사업을 시작하셨을 때는 전통의례가 낡았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그게 유행이에요. 미국화된 한국인들은 자신들의 유산을 수용하고 한국 결혼식의 깊은 상징성을 현대식에 접목함으로써 결혼식에 의미를 더합니다. 우리 고객들은 식탁 위의 음식부터 우리가 제공하는 화려한 한복 드레스에 이르기까지 각 관습 뒤에 숨겨진 역사에 대해 배우고 싶어합니다. 이는 그들의 행사에 많은 의미를 더해줍니다.” 읽다 더 세부 이 웹사이트에서 http://busanwedding.co.kr/.

역사적으로 한국에서는 약혼자를 기리기 위한 결혼 선물을 신랑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이 신부의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선물은 hahm이라는 상자에 담겨있었습니다. 이 한국 결혼 선물 전통의 일환으로 그룹은 신부 집에 도착하여 노래를 부르며 집 밖에 멈춰서 “함 판매, 햄 판매!”를 외쳤습니다. 신부 가족은 달려가서 일행에게 돈을 주곤 했습니다. 즐거운 협상과 웃음을 통해 운반자들은 뇌물을 받고 마침내 햄이 전달되었습니다.

You may also like...